[풀영상] 베트남 다낭여행 3박5일 패키지 전체 일정을 함께해요! 🇻🇳

Published 2023-05-25
13명의 아저씨들이 함께 한 다낭 패키지 여행을 함께 즐겨보세요~!

#가족여행 #해외여행 #하나투어 #패키지여행 #베트남 #베트남여행 #다낭 #다낭여행 #한시장 #88이발소 #바나힐 #호이안 #올드타운 #씨클로 #다낭맛집 #크라운플라자 #아오자이 #3박4일 #다낭날씨 #쇼핑 #브이로그

00:00 다낭 여행 시작
00:10 청주공항
00:42 다낭도착
02:23 2일차 아침
03:56 마블마운틴(오행산)
05:15 호이안 바구니배
06:37 도자기 마을
07:45 올드타운
10:07 아오자이쇼
10:28 3일차 바나힐 테마파크
16:10 4일차 점심식사
16:36 한시장
18:31 손짜반도(영응사)
19:48 무엉탄 호텔 루프탑 바
20:11 다낭국제공항

Camera 1 : Samsung Galaxy S22 | FHD(1920X1080) | 60fps
Gimbal : Dji OM4
Video editing tools : Adobe Premiere Pro 2023 and Media Encoder 2023

채널바로가기 -  @oodangtangtang

라이선스 - 저작자 표시(재사용 허용) support.google.com/youtube/answer/2797468

배경음악
Artist: tubebackr
Track: Eclipse, Silk, One Life, The Way Yor Are, Logistic, Papaya
@tubebackr
links.fanlink.to/tubebackr
Creative Commons License. Attribution-NoDerivs 3.0 Unported (CC BY-ND 3.0)

All Comments (21)
  • 베트남 다낭 패키지 여행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~! 그냥 베트남 다낭 놀러갔다온 영상을 편집해서 올렸을 뿐인데, 벌써 60만명이 시청해주셨네요.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,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^^ 구독! 좋아요! 꾹꾹
  • @jek8662
    좋은정보 알찬 정보로 직접 다녀온 느낌이 드네요. 감사합니다.
  • 영상 잘 찍으셨네요, 4년전에 다녀온 곳이라 이렇게 영상을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. 좋은영상 감사합니다~~
  • @oodangtangtang
    그냥 베트남 다낭 놀러갔다온 영상을 편집해서 올렸을 뿐인데, 벌써 50만명이 시청해주셨네요.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,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^^
  • 설명도 영상도 짱 입니다. 베트남 여행을 몆번다녀왔지만 볼때마다 생소할가요 . 가이드 하셔도 조금도 손색없어시고 목소리또한 멋지십니다 .👍👍👍좋아요 꾹 욱하고 구독 알람설정까지 하고갑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😄😄☕️☕️☕️
  • @user-cv1on2zi5e
    며칠후 다낭여행가는데, 많은도움이 될것같아요. 감사합니다!
  • 중간중간 아재들의 구수한 입담이 재미있네요. ㅎㅎ
  • @user-jp7wh5ju1o
    참좋은정보알차게 설명과 영상그리고잼있게 즐검했네요 이번2월6일에 20대딸과함께 다낭 여행을가는데도움이 마니됐습니다 감사합니다😊
  • @user-vs9js3vn6p
    골든 브릿지...이것도 생각 나는군.. 커다란 손~~~
  • 아빠만 떠난 패키지 여행 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
  • @happytrekking
    와우 재미나게 풀청하며 즐겨봅니다. 무언가.알차게 함께 여행한 느낌입니다.채널 응원드리며 계속 쫗은영상고대해봅니다.❤😊
  • @user-vs9js3vn6p
    다낭 기억이 생생하네.. 가 봤던 곳이고 20분을 타고 올라간게 어저깨처럼 생생하네~~
  • 4월달다녀 왔는대 거의 다니는곳이 같내요 한번쯤가볼만하지요
  • 재밌게 잘봤네요 저도 열흘후 청주공항페키지 예정인데 좋은정보 감사요
  • 다낭 여행코스 잘 봤네요!! 조은영상 부탁드려요 ~~~❤❤
  • @ksj1527
    5월달에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3박5일 다낭 놀러갔었는데 코스가 저희랑 거의 90%네요^^ 볼 거리도 많았고 해변가는 가지못한 장소구요. 다시 또 한번 가보고 싶은곳입니다.
  • @TV-pp9it
    다낭을 마지막으로 다녀온 것이 아마도 2016년인 것 같습니다. 다낭에는 과거 직장에서 일을 할 때, 1990대 말부터 여러가지 추억이 얽힌 곳인데, 이렇게 님의 영상을 보니 옛 추억이 아련하게 떠오릅니다. 특히 황량하던 미케비치가 천지개벽을 한 것 같네요.